[4월 PICK] 헤이홈 스마트푸시봇 (Feat. 개봉기)
안녕하세요. 테크몬드입니다.
모든 준비과정을 마치고 처음으로 소개드리는 IT PICK 제품입니다. (감격)
바야흐로 어느 옛날부터 저의 로망이었던 누워서 불 끄기를 드디어 실현시켜 줄 제품을 드. 디. 어 발견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저의 로망이 실현되어가는걸 자랑하는 작고 소중한 저의 자취방 친구를 소개하는 내용입니다.

헤이홈에서 출시한 스마트 푸시봇이라는 제품인데요 :)
제품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저처럼 평생을 동생으로 살아오신 분들을 위한 제품으로서 스위치 주변에 푸시봇을 붙여주고 작동을 시켜주면 저 친구가 물리적으로 스위치를 눌러주어 불을 켜고 끌 수 있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동생을 단 돈 3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니

자 이제 푸시봇을 원격으로 작동을 시켜보겠습니다. 작동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 '헤이홈'을 검색해서 어플 다운로드하여 주시고 회원가입 후 기기추가를 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 이미 헤이홈의 홈캠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바로 추가해서 이용을 해보겠습니다.

아... 검색을 해보니... 푸시봇은 별도의 허브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바로 쿠팡에 주문해보니 헤이홈 스마트 허브 Pro 제품이 29,600원 (25년 4월 기준) 판매 중이네요. 사용하실 분들은 꼭 허브도 같이 구매하셔서 저처럼 시간 낭비하는 일은 없기를 바랍니다.ㅠ

*기기등록순서 및 방법

이렇게 모든 준비를 마치고.. 작동을 시켜보면 (두근두근)

음.. 그런데 부착위치를 스위치 아래쪽이 면적이 넓어서 붙여두긴 했는데... 불안하긴 하네요... 나중에 위치는 손보는 걸로 하고 어쨌든 노예 1호등록이 완료했습니다.

구글 홈을 통해서 음성 명령까지 등록하려고 하였으나.. 계속해서 잘못된 아이디 이슈로 인해 당분간은 스케줄만 등록하여 사용해보고자 합니다. 저세상 귀차늠
앞서 말씀드렸던 거처럼 헤이홈의 스마트푸시봇은 스케줄을 설정하여 원하는 시간대에 알아서 작동하게 할 수도 있으며, 구글 홈을 통해 음성명령으로 사용도 가능하다고 하니.. 저는 불을 켜고 끄는 용도로만 사용했지만 원격으로 에어컨, 화장실 환풍기, 컴퓨터 등등 전원 스위치 옆에 부착만 하면 어디든지 제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 너무 매력적인 동생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 마구마구 굴려볼 생각입니다. 조만간 두 번째 동생 '줄리아'와 장기 리뷰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테크몬드's IT PICK' 카테고리의 다른 글
9[4월 PICK] 헤이홈 스마트푸시봇 (Feat. 2주 실사용 후기) (1) | 2025.04.20 |
---|